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갑자기 찾아온 혹한기에 괴로운 피부 보습을 책임질 총 5단계 보습 제품과 클렌징, 베이스 제품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1차 보습 아이템인 BRTC 판매 1, 2위를 다투는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비롯하여 햇살 같은 화사한 눈가로 가꿔 줄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는 영양 세럼인 더 퍼스트 앰플 어드벤스드 세럼은 각 35% 할인, 탁월한 피부 밸런스 조절을 도와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더 퍼스트 앰플 에멀젼’은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알티씨(BRTC)의 대표적인 발효 화장품 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피부컨디션을 건강하게 관리 해주는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중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BRTC (비알티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2월 16일 한국갤럽이 전국 (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을 대상으로 올해를 빛낸 탤런트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황정음 (14.4%)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