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10월 31일 2시 롯데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청자동 잔디광장에서 버커루 뮤즈인 AOA 설현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뮤즈인 AOA 설현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행사 당일, 롯데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버커루 매장을 선착순으로 방문한 고객에게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며, 버커루 설현 브로마이드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는 #1부터 #3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하트풀 다운점퍼 #1’은 오리솜털 80%, 오리깃털 20%의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허리 스트링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올 겨울 최적의 데일리 아우터 제품이다.

▲ 버커루 뮤즈 전속모델 AOA 설현
▲ 버커루 뮤즈 전속모델 AOA 설현

버커루는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는 다양한 룩 연출은 물론, 실용성 높은 겨울 아우터로 버커루 뮤즈 설현도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라며 이번 팬 사인회가 버커루와 설현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AOA 설현은 2014년 F/W 시즌부터 버커루의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설현의 볼륨감있는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라 자신의 이름을 딴 ‘설현진’을 출시하는 등 패션계의 새로운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