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섬세한 소재 사용으로 착용감과 보온성을 한층 높인 아우터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트풀 다운점퍼’시리즈는 #1부터 #3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어 자신만의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하트풀 다운점퍼 #1’은 오리솜털 80%, 오리깃털 20%의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부드러운 감촉의 NPC 소재를 사용해 따뜻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폴리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장시간 착용할 시 생길 수 있는 니트 등 겨울철 이너와의 마찰로 인한 손상을 줄였다.

버커루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빈티지한 감성의 디자인도 겨울철 아우터 구입에 까다로울 수 있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하트풀 다운점퍼 #’1은 입체 패턴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점퍼 안쪽에는 허리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하트풀 다운점퍼 #2’는 풍성한 라쿤 퍼와 포켓 디테일이 아웃도어 룩을 연출하기에 좋으며 베이직한 핏으로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트풀 다운점퍼 #3’은 기본형의 디자인에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과 심플한 디테일이 시크한 느낌을 줘 올 겨울 데일리룩 연출을 도울 것이다.

또한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 출시와 관련해 버커루 뮤즈 설현의 포스터 3종 세트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버커루는 이번에 출시된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는 높은 보온성의 소재와 포켓, 엘보 패치 등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며 하트풀 다운점퍼로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는 전국 버커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