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은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의 출연작,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 제작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듀사’는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을 비롯해 공효진, 차태현, 아이유 등 막강 배우가 함께한 드라마판 어벤져스답게 지난주 금요일 첫방송 이후 단2회 만에 대박 조짐을 보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 전역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경남제약은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극중 주인공들의 순도 100%리얼 스토리에 레모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녹여 이를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로 활용할 계획이다.

▲ 레모나가 김수현이 출연하는 프로듀사를 제작지원한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 레모나가 김수현이 출연하는 프로듀사를 제작지원한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경남제약 홍보팀은 “시청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전 레모나 모델인 아이유와 현재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이 함께 나와 더 의미가 있는 작품이며, 레모나가 예능국 신입PD로 분한 김수현과 극중 주인공들 사이에서 어떤 에피소드로 출연할지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는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레모나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