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프리미엄 헬스브랜드 ‘플레이지엑스’(www.playgx.co.kr)는 미스 인터컨티넨탈 출신 피트니스모델 정다운(예명 정채령)과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건강미인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동영상은 현재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일반에 전파되며 공개 당일에만 조회수 5만번을 넘는 등 큰 관심을 끌고있다.

“Vibrant & Stylish”를 메인 컨셉트로 표방하며 헬스업계는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플레이지엑스’는 정다운모델 외에도 레이싱모델 이지나양이 출연하는 홍보영상을 촬영하며 건강미인의 섹시함을 부각시킨 바 있다.

▲ 미스 인터컨티넨탈 정다운 (사진제공: 플레이지엑스)
▲ 미스 인터컨티넨탈 정다운 (사진제공: 플레이지엑스)

엔터테인먼트 에이전시 “모델캐스트”가 대주주로 참여하며 지난해 3월 론칭한 ‘플레이지엑스’는 연예인 마케팅에 이어 모델 마케팅이란 신조어를 낳으며 피팅모델, 화보모델 등 수백명에 달하는 자사 소속 모델들을 브랜드 홍보에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다.

이러한 지적에 대해 ‘플레이지엑스’ 홍보팀 관계자는 “모델캐스트와 협력관계에 있는 것은 사실이나 소속 모델을 홍보에 이용하는 일은 결코 없으며 개별 모델과 플레이지엑스가 직접 광고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지엑스는 엔터테인먼트 에이전시 모델캐스트가 론칭한 여성전용 프리미엄 휘트니스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