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등 국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

한국공인탐정협회,㈜새턴디지털마이닝 업무제휴협약

2022. 10. 11 by PINEWS

지난 8일 한국공인탐정협회/한국특수교육재단은 2022년 W.F.P.D 국제교류 컨퍼런스 개최와 함께 한국프레스센타 외신기자클럽 홀에서 ㈜ 새턴디지털마이닝과 사업활성화 및 사업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거행하였다.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 PIA 교수협의회 권진용 부회장, 한국공인탐정협회 김용성 부회장, (주) 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단체의 협약을 축하하였다.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은 본 협약과 관련한 컨설팅을 수행하고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주) 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이사는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진출 기업의 조사 및 분석 및 파이낸싱 및 M&A 경영컨설팅을 통해 성장전략과 사업 활성화 전략을 수행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두 기관은 성과 창출은 물론 학술과 조사 연구 및 교육, 간행물 발간에도 함께 노력하는 등 상호협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명했다.

금번 협약을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시킴으로써, 향후 상호간의 사업활성화와 사업성장을 지원하여 투자확대와 고용창출에 기여하는 등 경제적 효과를 얻을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으로 양사는 협약 분야 외에도 상호 협의를 통해 협력분야를 다각도로 확대해 나가기로 하였다.

세계공인탐정연맹은 미국 워싱턴에 본부를 두고 전 세계 6대주를 기반으로 WFPD가입국가수를 확장하고 있으며,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 탐정사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폭넓은 정보 교류로 더욱 활발하게 국제탐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한국공인탐정협회는 PIA탐정사 회원들의 세계공인탐정연맹-아시아공인탐정연맹 정회원 등록을 통해 국제조직 인터폴가입국가(194개국) 아시아 국가 총 47개 국가를 대상으로 조직을 구성하여 탐정분야의 취업, 창업, 프리랜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제교류 활동을 독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특수교육재단/한국공인탐정협회 홈페이지(http://www.kspia.kr) 또는 유선 문의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Tel. 02-775-007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