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기업의 사회적책임, 법무보호복지서비스와 연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하림, 보호대상자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 06. 30 by PINEWS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 하림과 보호대상자의 부식 및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 하림과 보호대상자의 부식 및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 이하 보호공단)은 하림(대표이사 정호석)과 6월 28일(수) 보호대상자의 부식 및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림 익산 본사에서 열린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보호공단 최운식 이사장과 이재준 광주전남지부장,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 법무보호위원 최정학 광주전남지부 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림은 올해부터 2년간 보호공단 전국 26개 기관의 보호대상자 700여명에게 매년 1억원 상당의 하림 닭 제품을 제공하는 등 보호대상자가 안정적으로 지역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기업 내 인력 충원 시 보호공단 추천 인재 고용을 통해 보호대상자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운식 보호공단 이사장은 “보호대상자의 복지증진을 위해 하림과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한 건강한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로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기업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보호대상자에게 희망과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호공단은 앞으로도 보호대상자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적응하고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며 다방면의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소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교정기관 출소자, 보호처분자를 대상으로 숙식 제공부터 직업훈련, 취업 지원, 주거 지원과 사회성 향상 교육은 물론 출소자 가정의 회복과 치유, 자녀들의 학습 멘토링, 서비스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출소자들의 사회복귀와 관련된 법무보호복지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기획전략부 정혜지 계장 054-911-926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