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학 한국JC 제64대 중앙회장
▲ 안영학 한국JC 제64대 중앙회장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 제64대 중앙회장에 선임된 안영학씨(41, ㈜해피&national 대표이사)가 1월 17일 오후 5시 30분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에서 각 국의 JCI 중앙회장 등 국내외 많은 내 외빈을 모신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안영학 64대 중앙회장이 이끄는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는 ‘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을 2015년 대명제 내걸고 △시설아동 교육 지원사업인 ‘YOU & I 페스티벌’ △청소년과 함께하는 통일 골든벨 △출산장려운동 One+KOREA운동 △심장병 어린이 수술봉사 △연변족 소학교 지원사업 △해외 장학사업 △캄보디아 지하수 개발사업 등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시설아동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고 자존감 배양과 긍정적 시각을 확장시키고자 진행되는 교육 지원사업인 ‘YOU & I 페스티벌’을 전국 규모로 펼칠 계획이다.

또한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통일 골든벨’을 개최하여 통일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대시키고, 통일세대로서의 역량을 강화시켜 다가오는 통일시대 주역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952년에 창설되어 올해로 63년을 맞는 한국청년회의소는 대한민국 근현대사에서 청년단체로서의 역할로 공헌한 60여년의 역사에 대해 알리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관심사를 집중시키는 한편, ‘인류에의 봉사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임을 우리는 믿는다’는 JC의 신조를 실천하며 건강한 사회문화 만들기에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