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현명한 소득공제 방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연말정산만 잘해도 ‘13월의 월급’이라 불릴 만큼 환급금액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소득공제 항목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따져보는 노력이 필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연말정산을 제대로 준비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말정산 노하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연말정산이 쉬워졌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연말정산은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2014년 귀속 연말정산 노하우’는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강의로 구성해 1개 강의만 들어도 자신에게 필요한 연말정산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오리엔테이션 강의로 ‘연말정산 완전 초보 가이드’를 구성하여 연말정산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 에듀윌은 ‘연말정산 노하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 에듀윌은 ‘연말정산 노하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싱글 직장인편’과 ‘외벌이 직장인편’, ‘맞벌이 직장인편’, ‘번외편(이직자, 창업자, 외국인 노동자)’ 등 상황 별로 연말정산 노하우를 전달해 자신에게 필요한 연말정산 노하우만을 골라서 수강할 수 있다. 강의시간도 강의당 10분 정도로 짧게 제작하여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 등 틈새시간을 활용한 수강이 가능하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1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근로자는 소득·세액공제신고서와 증명자료 등을 2월분 급여를 받기 전까지 회사에 제출해야 한다. 따라서 에듀윌 연말정산 노하우 특강을 수강해 미리 대비해 둔다면 연말정산을 어렵지 않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