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2급/3급 자격증 과정 ‘10월 개강반’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0월 개강반’의 학습기간은 10월 12일(수)부터 2017년 1월 24일(화)까지며, 신청시 5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5과목 이상 신청시 최대 70%까지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10월 11일(화)까지다.

이번 ‘다다익선’ 이벤트는 ▲대학원 진학 및 학사편입, 문과 취업 등에 유리한 경영학 ▲전국 청소년 시설에 전문가 배치가 의무화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청소년지도사 두 과정에만 특별히 적용된다.

▲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자격증 과정 ‘10월 개강반’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자격증 과정 ‘10월 개강반’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을 위한 무료 수강혜택도 마련했다.

‘10월 개강반’을 신청하는 학습자들에게는 사회복지사 1급 또는 유통관리사 동영상 강의, IT 컴퓨터 자격증 강의, 민간자격증 28종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두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등 자격취득 과정과 사회복지학, 아동학 등의 학위과정도 모집 중이다.

한편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지인을 소개하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또! 소개영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에듀윌 평생교육원 과정 1과목 이상 수강 이력이 있는 학습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 과정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을 받은 친구도 과목당 1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사이버평생교육원으로 학습설계 상담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이나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비용, 취득 후 취업 및 진로 등에 대해 교육매니저가 1대1 학습상담을 진행해준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