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가 9월 8일 교내 컨벤션센터에서 제4회 졸업작품전시회 ‘Dream UnDream'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해마다 졸업작품발표회를 개최해 왔다.

뷰티의 모든 과정은 인체를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나, 과정과 결과를 기록해 놓지 않으면 기록과 보관이 어렵다는 한계가 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용인송담대 뷰티케어과는 교과과 정부터 동영상을 가공 편집하고 미디어를 활용하는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하는 등 남다른 뷰티교육을 해 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졸업작품발표회는 ‘Dream UnDream'이라는 대주제 하에 △Daily Basic △Eternology △Unreal Reality △Poetic Future △Skin Care의 5개 소주제로 꾸며지며, 각각의 작품은 사진과 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으로 연출되어 발표될 예정이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강경화 교수는 “이번 졸업작품발표회는 ‘Beauty Project photo&media exhibition’으로 기획하였다“며 ”체계적으로 계산된 정교한 페이스디자인 미학을 사진과 이미지로 발표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