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전문 브랜드 ‘피자마루’가 대세 걸그룹 ‘마마무’를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해 눈길을 끈다.

피자마루는 최근 자극적인 컨셉의 걸그룹이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마마무’는 뛰어난 음악성과 유쾌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누구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점이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고집하는 피자마루의 이미지와 동일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피자마루는 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로 대중에게 ‘건강한 먹거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적인 피자 전문 브랜드다. 마마무와 함께 선보이는 신 메뉴는 ‘시카고피자의 시즌2’ 6종 메뉴다.

피자마루는 시카고피자 시즌2’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3가지 라인으로 마련했다. 먼저, ‘BBQ시카고’는 토핑 안까지 가득 채운 로스트어니언과 바비큐치킨에 스모크바베큐소스를 더한 정통의 맛을 강조했으며, ‘골드 시카고’는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두툼한 시카고피자엣지 안에 가득 넣어 황금빛 체다치즈를 듬뿍 덮어 깊은 맛을 냈다. 마지막으로 ‘시푸드시카고’는 부드러운 스위트랜치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홍게살을 올려 바다향이 일품인 피자로 여성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마루는 시카고피자 시즌2의 기본 3가지 라인을 각각 리얼시카고, 치즈마니아 두 가지 메뉴로 개발하여 총 6가지 시카고피자를 완성시켰다.

피자마루는 이번 신 메뉴인 ‘시카고피자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 피자마루와 함께할 마마무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근 ‘카카오톡선물하기’ 서비스도 새롭게 런칭했다.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이 서비스는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에 이어 모델 마마무 발탁, 그리고 모바일 쿠폰 시장 진입까지 피자마루에 좋은 소식이 연달아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