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성북구 수유동 733번지 일대에 선임대·후분양 수익형 부동산인 ‘수유역 하이시티’ 도시형 생활주택을 분양 중이다.
 
연면적 5,235.48㎡, 도시형 생활주택(지상 5~12층, 144세대)과 오피스텔(지상 2~4층, 39실)로 총 183세대로, 총 1개동, 지하 4층~지상 12층 건물로 전용면적 16~17㎡기준으로 4호선 수유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있다.

선시공·후분양 물건으로 임대가 맞춰진 상태이므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여 공실위험이 없다.

분양가 또한 저렴하게 책정하여 실투자금은 약 2,500만원 정도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고 바로 앞 성신여대 운정캠퍼스를 비롯해서 서울사이버대, 한신대, 덕성여대 등 주변에 10여개 대학과 서울대학병원, 충무로, 동대문, 명동 등이 인접하고 있어 직장인·자영업자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 수유역 하이시티 광역 조감도
▲ 수유역 하이시티 광역 조감도

지하철 4호선 미아역이나 수유역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다수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이 아주 좋은 편이다.

주변에 강북구청, 수유재래시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CGV영화관 등 풍부한 편의시설과 북한산, 도봉산 등 녹지 및 자연환경도 우수하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세탁기나 냉장고, 붙박이장 외에도 TV, 밥솥, 전자렌지까지 빌트인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몸만 들어와서 거주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첨단 보안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는데 특히 여성 입주자들이 안전을 위해 외부인이 함부로 출입하지 못하도록 보안장치에 신경섰다.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시 취득세 면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고 2014년 9월 준공이 완료되었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