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지정(제2017-3호) 경비지도사 교육기관인 사단법인 대한공인탐정연구협회는 지난해 11월 17일 인력관리공단에서 실시한 경찰청장이 발행하는 제23회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증 시험 합격자 대상으로 경비업법에 의거한 법정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청 지정 경비지도사 전문교육기관인 사단법인 대한공인탐정연구협회의 이번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과정은 전직 경비지도사협회 회장 등 10여년 이상의 경비지도사 법정교육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경비지도사 현장실무 실력자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이론 및 실기 교육 진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경비지도사 합격자들이 기본교육을 마치고 취업시 현장 실무에서 꼭 필요한 실무교본 교재와 지도점검에 필요한 서식 및 양식자료를 무료로 제공하여 경호원, 경비원, 경비지도사 현장 실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단법인 대한공인탐정연구협회에서 실시하는 이번 2022년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협회 대강의장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종각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고 3호선 ․ 5호선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원거리에 거주하는 합격자들 혹은 지방에 거주하는 합격자들도 이동이 용이하다.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에 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사단법인 대한공인탐정연구협회로 연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