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AOA 초아와 청춘 대변인 유병재의 ‘알바는 청춘이다, 알바청춘 알바천국’ 새 광고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가 웃음폭탄을 터트리며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하고 있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지난 5일 새로운 광고 모델 유병재와 AOA 초아를 앞세운 신규 광고를 선보인 가운데, 이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알바청춘 사이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모델 ‘유병재’와 ‘초아’ 2가지 편으로 각각 약 3분 가량의 분량으로 제작, 촬영현장의 생생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인터뷰 영상을 담았다.

먼저 유병재의 메이킹 필름에서는 서울시내 한 극장에서 진행 된 ‘데이트편’광고 촬영현장의 숨은 이야기를 전했다. 감정에 몰입해 눈물을 흘리며 내면 연기를 펼치는 유병재의 진지한 모습에 현장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초아의 메이킹 필름은 ‘질주편’ 광고 스케치로, 오토바이를 타고 유병재와 커플 호흡을 맞추며 발생한 우여곡절 많았던 초아의 첫 연기 도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인터뷰 속 유병재와 AOA 초아가 건설현장 일용직 알바, 휴게소 알바, IPTV 판매 알바 등 본인들의 알바 경험담에 비추어 알바청춘에 전하는 메시지는 청춘들의 큰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2030 청춘들의 ‘대변인’으로 등극하며 ‘대세청춘’이라 불리고 있는 유병재는 또 하나의 유병재 어록을 만들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내가 세상에서 제일 힘들다는 부정적인 생각은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는 메시지를 던지며, ‘왜냐하면 제가 세상에서 제일 힘들거든요. 여러분들이 세상에서 제일 힘든 사람이 아니에요’라는 유병재 특유의 재기 발랄한 멘트와 재치 있는 말투로 청춘들에게 웃음과 더불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용기를 건넸다.

또한 초아는 과거 많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배웠던 훈훈한 교훈과 알바를 통해 꿈을 찾길 바란다는 사랑스런 응원의 메시지로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유병재식 웃음코드가 전하는 통쾌함에 힘이 난다”, “상상력이 다시 충전되는 것 같다” 등 광고와 메이킹 필름에 대한 웃음 가득한 댓글을 이어나갔다.

알바천국 최인녕대표는 “이번 광고는 공감은 가지만 버겁게만 느껴질 수 있는 알바청춘들의 이야기를 재미와 유희를 섞어 유쾌하게 풀어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광고를 보며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낄 알바청춘들의 젊음을 응원한다"고 후일담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