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수상자 단체 사진. ⓒ박광일 기자 (웰페어뉴스)
▲ 2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수상자 단체 사진. ⓒ박광일 기자 (웰페어뉴스)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이들을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복지TV와 시사연합신문사는 2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15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 大賞’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회의원과 각 기관 및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해당 분야에서 공헌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 등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는 기관단체의 추천과 지난 9일~11일까지 주최측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국회의정발전대상에 국회의원 홍문종 의원, 유성엽 의원 등이 수상했고, 지방의정발전대상에 ▲서울시의회 박마루 의원, 최웅식 의원 ▲양천구 의회 나성희 의원 ▲전 전라북도의회 김종담 의원 ▲전 서울시의회 최홍우 의원 등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또한 지방자치발전대상에 광명시 양기대 시장이 수상했다.

행복나눔 복지위원장상에는 △이재희 씨 △유희태 씨 △김경암 씨 △김태근 씨 △하금석 씨 △임진수 씨 △양용주 씨 등이 수상했다.

재능나눔복지위원장상에는 참예울봉사단 박해상 단장이, 행복나눔 정무위원장상에는 미래상조119 송기호 회장이 수상했다.

문화예술부문 미래창조과학방통위원장상에는 ▲가수 강진, 유화, 진성 ▲국악 서명희 씨, 전옥희 씨가 수상했고,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에는 △코미디에 서인석 씨, 정귀영 씨 △연극에 박정희 씨, 화가에 박영길 씨, 김인기 씨, 이정원 씨 등이 수상했다.

한편 행복나눔봉사대상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감사패는 ▲신동아국제여행사 김봉조 대표 ▲신한포토 임종상 대표 ▲미소영농법인 김봉임 이사 ▲서종 손만석 대표 ▲가인기획 이용섭 대표 ▲하늘보리 백남철 대표 등에게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이번 시상식에 선 모든 이들이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해줄 것이라 믿는다.”며 “이들의 이웃사랑이 단지 미담으로만 그칠 게 아니라 우리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바램을 전했다.

박광일 기자 (웰페어뉴스) | openwelcom@naver.com

원문링크 : http://www.welfare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48903

웰페어뉴스 박광일 기자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