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코코팜 보두히티의 아성이 되살아난다. 코코팜 보두히티가 ‘코코 보두히티’로 브랜드를 바꾸고 돌아왔다.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는 소위 ‘왕년에 잘나가던’ 리조트로 없어서 못팔았던 리조트 중의 하나였음에 틀림없었다.

신규 리조트들이 오픈을 하면서 점차 상위의 자리를 내주었던 코코팜 보두히티가 코코 보두히티로 브랜드를 바꾸고 막강한 프로모션으로 컴백했다.

코코 보두히티는 몰디브 노스 말레 아톨(North Male Atol )에 위치하고 있고 스피드 보트로 30여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원거리 리조트에 비해서 인기가 높았다.

코코 보두히티의 인기는 이것 뿐만이 아니다. 방대한 라군으로 둘러 쌓여있고 아일랜드 빌라(비치빌라)가 워터 빌라보다 더 아름답다는 소문으로 제일먼 저 마감이 되는 기이한 현상을 보여왔다. 그만큼 비치가 아름답고 룸구조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기때문이다.

아일랜드 빌라는 자연과 어우러진 환경을 최대한 살려서 완벽한 비치형 풀빌라로 개인의 프라이이버시가 보장되는 아늑한 공간이다. 총 44채에 이르며 188 sq.m(약 56평)의 넓은 공간과 바다에 인접해있다. 킹 사이즈 침대, 개별 정원, 인도어,아웃도어 샤워시설, 객실마다 플런지 풀 보유, 프라이빗 썬덱을 지니고 있다.

바다와 조금더 가깝고 싶다면 워터빌라를 추천한다. 총 16채로 이루어진 워터빌라에는 개인 플런지 풀, 개인 욕조를 갖춘 워터방갈로로 넓은 아웃도어 선덱에는 데이베드와 썬탠용 의자와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워터빌라이면서 조금더 넓은 사이즈의 개인풀을 이용하고 싶다면 단연, 이스케이프워터 빌라를 추천한다. 총 16채로 완벽한 수중환경을 지닌 라군 위에 지은 수상빌라로 대형플런지 풀, 썬덱, 럭셔리 욕조를 갖춘 고급 룸, 오디오 시스템과 각종 서적을 비치한 대형 거실을 보유하여 별장에 온듯한 느낌을 가진다.

▲ 코코보두히티 아일랜드 빌라 개인풀 전경
▲ 코코보두히티 아일랜드 빌라 개인풀 전경

코코 보두히티에서 가장 고급인 이스케이프 워터 레지던스는 총면적 184 sq.m 총24워터빌라의 2배에 이르는 크기를 자랑하는 최고급 수상빌라다. 개인풀, 데이베드 등의 각종 편의시설과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 개인 테라스 등의 럭셔리 시설, 개인전용 전화와 전용 팩스, 전용 인터넷 선 제공, 홈 시어터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이스케이프 워터빌라와 가격차이도 별로 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코 보두히티는 5성급 그레이드에 맞게 모든 비품들은 최고급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선 몰디브 최고의 성수기의 시작인 11월부터 3월까지의 높은 요금의 상식을 깨고 4월 12일까지 체크아웃기준으로 4박 특가를 내놓았다.

단, 조건은 룸믹스는 불가하고 제일 인기가 많은 아일랜드 빌라는 제외되었다. 아쉽기는 하지만 워터빌라, 이스케이프워터빌라, 이스케이프 워터빌라 레지던스는 가격이 내려갔고 이를 보상이라도 하듯이, 4박동안 전식이 제공된다. 거기다가 막강한 허니문 특전을 부여했다.

우선 허니무너에게는 와인, 과일, 침대 꽃장식, 웰컴 칵테일, 아쿠아 레스토랑에서 3코스 디너 1회, 선셋 크루즈 혹은 선셋 피싱 1회가 주어진다. 허니문들에겐 스파트리트먼트 10%할인이 적용되며, 이스케이프워터빌라 투숙객에게는 샴페인, 과일, 허니문 영화 상영, 스파 20% 할인, 로맨틱 욕실 장식 1회 제공, 맛사지 레슨 1회가 제공된다.

4월12일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낙심할 필요는 없다. 대신에 4월12일부터 10월31일까지 프로모션이 하나 더 있다. 이기간에는 3박시 1박 무료 제공 프로모션 있기 때문이다. 여기다가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무료박 석식 불포함). 가장 최근에 발표한 특전으로 기존예약자 에게는 적용되지않으며 오로지 신규예약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